어쩌다, 내가 예쁜

망원 맛집, 부자 부대찌개에 가다 본문

사진 이야기

망원 맛집, 부자 부대찌개에 가다

也獸 2013. 7. 26. 19:34

망원 맛집, 망원 父子 부대찌개를 소개합니다요.

 

 

 

일단, 그 집을 방문하면 아버지와 아들이 반겨준다. 힛~

 

안으로 들어서면,

주방 쪽에 이런 현수막이 걸려 있다. 흰 천에 고딕으로 인쇄되어 걸려 있다.

 

 

 

父子 부대찌개가 맛있는 이유는?

 

좋은 재료를 씁니다. 햄은 TULIP A(미국) 제품을, 소세지는 저염 CORN KING사(미국) 제품을, 소고기 분쇄육은 GROUND MEAT사(호주) 제품을 씁니다. 콩은 BAKED BEANS(이태리) 제품이며 쌀은 농협 왕쌀 제품을 쓰고 있습니다.

저희는 맹물에 사골분가루를 부어 육수를 내거나 손쉽고 색만 그럴 듯한 닭발 육수를 내지 않습니다. 정확히 계량하여 여러 가지 재료를 넣어 4시간에 걸쳐 육수를 우려내기에 담백하고 은근한 맛이 강합니다.

야채는 망원 시장에서 직접 사오기에 신선하며 반찬을 포함한 모든 음식에는 화학조미료를 일체 쓰지 않고 직접 만듭니다.

 

― 세세하게 품목을 공개하는 것은 변치 않고 좋은 재료를 쓰겠다는 마음 때문입니다. 이상하다 싶으면 주인에게 묻고 따져주시기 바랍니다.

대표_子 _ 윤민주 백

 

 

 

주인은 그 만큼 육수와 재료에 신경을 쓴다는 것인데, 과연 맛도 그런가 궁금했다. 역시 재료와 육수가 우러나와 맛이 시원하고 담백했다. 보통 사골로 하는 육수를 해물 육수로 해서 그런 것 같았다.

 

 

 

 

이 곳은 맛을 아는 사람들이 자주 출몰하는 곳, 오늘은 일원 송승호 화백이 왕림하셨다.

 

 

 

 

이 곳의 맛과 운영을 책임지고 있는

부자부대찌개의 대표와 직원, 아들이 대표고 아버지는 직원이닷! ㅋ

 

 

 

 

오후에 들린 젊은 손님들이 환하게 웃고 있다.

인근 주민이 아니고 맛 소문을 듣고 오신 손님들이시다.

 

 

문 앞에도 현수막이 걸려 있다.

 

 

 

 

父子 부대찌개 맛있게 드시는 법

 

 

부대찌개는 맛의 종합입니다. 여러 가지 재료가 익으면서 갖가지 재료가 내는 맛이 어울려 독특한 맛의 종합이 됩니다. 전골냄비를 상에 올리자마자 라면 먼저 넣으시면 안 됩니다. 끓여서 나오더라도 끓는 상태에서 5분은 더 끓이셔야 맛이 우러나옵니다. 음식의 맛은 기다리는 맛일지도 모릅니다. 다 드시고 국물이 조금 남은 상태에서 육수를 더 붓고 라면을 포함한 사리를 넣어 드시면 맛난 부대찌개가 됩니다. 더욱이 父子 부대찌개는 조미료를 넣지 않기에 뒤로 갈수록 맛이 더하답니다.

맛난 부대찌개 드시고, 좋은 부자지간 되시고, 부자 되세요. 대표_子 _ 윤민주 백

 

 

 

망원 부자부대찌개에 가면 의 좋은 부자가 맞이합니다. 또한 당근, 맛난 부대찌개가 당신을 마중합니다. 일단 가보시라니가요. 하하하